#2/활동_log

하아암`s 활동다반사_ 사회자의 비애,

황순규 2009. 8. 19. 19:22
728x90





함께하는 대구청년회 소식지에 만화를 그려달란 편집팀의 부탁을 받은지는 한 달여가 다 되어가는 것 같은데, 탱자 탱자 놀다가 오늘 급하게 하나 그렸네요. 한때 많이 끄적일때는 손으로 만화도 많이 그렸었는데, 요즘은 그럴 생각도 못하고 살았던 것 같네요. 바쁜 가운데 잠시나마 끄적여줄 수 있게 해준 편집팀에게 감사(?)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주문사항이 '활동'하면서 있었던 '재미있는 일'인데, 얼마나 많은 '소스'들이 나오게 될 지, 앞으로 소식지 제작때마다 열심히 회상해봐야겠네요.

손으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 일러스터로는 오늘 처음 그려봤는데, 얕은 재주로나마 끄적이니깐 되기는 되는군요. 그래도 연습을 더 하지 않고서는 '상황'을 묘사해내는데는 한계가 많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ㅠ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
제 글을 편하게 구독하시려면   를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