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생각_log

물대포 맞는 강기갑/호송차 막은 이정희/단식투쟁 홍희덕과 민주노동당 당원인 나,

황순규 2009. 7. 30. 01:22
728x90

"생수라도 넣어달라."는 요구에 최루액을 섞은 물대포와 헬기에서 최루액을 투하하는 것으로 대답하는 평택 쌍용차. 7월 29일 하룻동안에도 많은 일이 있었더군요.

최루액이 섞은 물대포를 맞은 강기갑 의원



강기갑대표 보호하다 연행되어 버스안에 연행되어 있던 보좌관 및 당직자5명을 구하기 위해 이정희 의원이 호송차량을 가로막고 나섰다.



단식투쟁 중인 홍희덕 의원



평택으로 모인 전국 민주노동당 광역시도당 위원장




"8월 2일, 민주노동당 대의원 집중. 8월 9일, 민주노동당 당원 집중"

오늘 오후, 평택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가 끝난 후 받은 문자였습니다.
8월 2일, 9일... 마음같아서는 두번 모두 평택으로 가보고 싶지만, 어머님 생신상은 차려드려야겠기에 한 번만이라도 꼭 다녀올겁니다. 그 전에 노-사가 공히 합의 할수있는 해법을 도출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현재로써는 어떤 상황도 쉽게 그려보기 어렵기에 우선 "꼭 다녀오겠다!"는 마음부터 다져봅니다.

저 뿐 아니라, 지금처럼 쌍용차 노동자들에 대한 탄압이 거세면 거셀수록, 연대의 손길을 막으려 하면 막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대구 : 시국농성, 촛불문화제
부산 : 유권자 시국대회
경남 : 단식농성, 창원시국대회
전남 : 이명박퇴진 장날 순회 연설회
충북 : 비상시국대회
인천 : 이윤성 자진사퇴 촉구 농성
울산 : 촛불문화제

더 많은 지역 소식은 민주노동당 홈페이지 www.kdlp.org에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잘 읽으셨나요? ^-^
제 글을 편하게 구독하시려면   를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