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 동구의회 의원

2012 동구 어린이날 큰잔치

황순규 2012. 5. 9. 18:00
728x90


오라는 곳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한 때는 행사 실무자였기에 여기 저기 둘러보고. 

오후엔 주원이 데리고 노느라 일은 거의 "안(!?)/못(!?)" 했네요. 


2012년 동구 어린이날 큰잔치에서 통합진보당 동구위원회 부스의 "미션"은 무려! 바람개비 만들기. 

개인적으론 작년까지 해왔었던 인권마당이 얼마나 편했던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린이 인권 관련 선전물을 게시하곤, 인권을 위협하는 여러가지 나쁜 것들을 피해다니는 "전류통과"가 전부였는데. 낚시줄로 장애물을 만들고 보수하는 것 외엔 크게 할 일이 없었거든요. ^^;; 


아무튼 올해도 행사는 성황리에 치뤄졌습니다. 각 각 부스마다 북적이는 아이들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 흐뭇(!)하더군요. 주원이도 빨리 커서 친구들 손 잡고 부스마다 돌아다니며 다양한 체험을 해보면 좋겠는데.. 아직까진 멀었네요. 


2012년 5월 5일




주간청소년보호센터 한사랑에서 운영했던 커피부스. 율하동에 생협매장과 함께 커피 매장도 운영할꺼라고 하더군요.


작은 벼룩시장


바람개비 만들러 슬슬 모이는 아이들 ^^










시간이 갈수록 늘어나는 사람들. ^^




아직 어린이날을 즐기기엔 너무 어린 2세들. 주원이 태윤이 서준이. 태민이는 알아서 잘 놀더군요. ^^


주원이도 바람개비 득템. 바람개비를 돌리기 보단 휘젓는다(!?)고 하는게 적절한 표현일듯. ^^



바람개비도 버리고 지나가는 개미를 쫓아가더군요.


남는 건 사진! 행사 마치고 단체 사진 ^^ 하루종일 바람개비 만든 분들이 제일 고생많으셨습니다~


반응형